신부자입니다.
우리가 어떤 키워드로 상위 노출 할수있는 방법은 2가지가 같습니다.
1. 구매가 많고 리뷰가 많다. (우리는 불가능함)
2. 광고를 집행함. (쉽지 않음)
광고는 입찰제로 진행됩니다. 적게는 50원부터 광고 집행을 하지만
1페이지 또는 메인에 노출 되는게 쉽지 않습니다.
위에서 말한 광고 집행이 불가능하다는 것이 아니라 쉽지 않다고 말한 이유는
대형 키워드에서는 거의 불가능하고 중소형 키워드에서는 그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대형 키워드는 뭐냐?
바로 검색량 대비 상품수가 많으면 대형 키워드입니다.
검색량은 네이버 광고싸이트에서 조회가 가능하고
(그 방법은 따로 게시물을 만들겠습니다!)
상품수는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쇼핑 영역왼쪽 상단에 표시 됩니다.
그럼 중소형 키워드는 뭐냐?
바로 검색량이 1000 ~ 5000정도 되는 키워드입니다.
우리는 바로 이런 검색어, 이런 중소형 키워드를 잡아야 합니다.
그래야만 광고 효율도 좋고 상품구매수를 늘리고 상품평을 늘려갈수있습니다.
여기까지 이해 하셔다면 다음에는 이 중소형 키워드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서 다시 설명하고
상품 소싱과 연결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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