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마인드 키우기

부자되는길) '하루치의 혁신' 끊임없는 작은 성장으로 시행착오를 통해 성장한 마켓컬리 (마켓컬리 인사이트)

신부자 2021. 9. 1. 00:40
반응형

66챌린지 시즌10 - 74 (668)

 

'하루치의 혁신'을

거듭하여 매일 학습하고

그 결과를 조직 전체에 되먹이며

끊임없이 작은 성장으로 

시행착오를 통해 성장한 회사!

 

#마켓컬리 #마켓컬리인사이트 #김난도 #김슬아대표

 

"일단 실행하고

테스트하며 고쳐 나갔다.

언제나 시도하는 것을 더 높이 샀다."

 

"실패보다 나쁜 것은

아무런 일도 하지 않는것"

 

"마켓 컬리 직원들이 가장 많이 쓰는 단어

[테스트]다."

 

"무엇이 쉬운가가 아니라

무엇이 필요한가에 집중"

 

매출을 올려서 이익을 내는 것보다

고객의 만족을 높이는 '어려운 길'을 선택.

 

"MD KPI가 '매출' 아니라

'상품 품질'과 'VOC 해결 역량'"

 

"하나는 끊임없이 변화하려 했고

다른 하나는 변하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쉼 없는 트렌드 대응,

조금 빠르다 싶은 정도가 적정한 스피드"

 

우리가 살고있는 이 시대는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속도로 트렌드가 바뀌는 복잡계의 영역이다.

 

한 개인의 성장, 한 기업의 성장

모두

마켓컬리에서 말하는 '하루치의 혁신'처럼

아주 작은 성공체험으로 조금씩 성장하는 것이 답인 세상이다.

 

마켓컬리 첫 오픈때 판매한 상품 갯수는 17개였다.

말이 되는가?

매일의 성장이 연1조 매출에서 2조 매출을 향해서 가는

고속 성장으로 이어진 것이다.

 

끊임없이 시도하고 도전하고 실패해야만

작은 성공들이 잦은 성공으로 이어져

결국 엄청난 성공을 가져온다.

 

기억하자. 

 

[시즌11 매일 루틴목록] 

명상 5 / 부자 마인드 업로드

동영상 편집 스터디

15,000 걷기 / 독서 30

스스 상품등록 / 경매물건보기 

 

#빡독 #N #파이프라인 #66챌린지 #루틴 #습관이전부 #신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