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스토어 사업 키우기

스마트스토어 월백만원 만들기 (12) 광고 효율 높이는 방법, 매체 제한하기!

신부자 2021. 7. 5. 00:30
반응형

신부자입니다.

네이버 광고는 기본으로 노출할 매체에 '모든 매체'로 셋팅되어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모든매체를 '노출 매체 유형 선택'으로 변경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면서 세부 매체 유형을 선택할수있습니다.

 

해당 세부 매체는 광고 효율이 차이가 많기 때문에

광고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최한으로 아래와 같이

 

네이버 및 검색 포털 매체만 체크하여 광고하시기 바랍니다.

 

 

검색매체 선택후에도 제한할수있는 채널을 선택할수 있지만

번거롭기 때문에 우선 위와같이 광고 채널을 축소하여 운영하여야만 광고비가 최소로 집행됩니다.

 

다음에는 선별한 4개 매체를 공유 하겠습니다.

 

 

반응형